제3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통화기록 내용)
회사는 이용고객의 통화내용이나 통화기록을 감시하거나 도청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화량이나
사용분 수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통계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1항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 회사에서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광고 방해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2항 (불완료호 차단)
회사는 불완료호 즉, ‘원링(one-ring’)과 같이 수신자가 전화를 받기 전에 끊어버림으로써 고의로 수
신자가 호기심을 유발, 남겨진 발신 전화번호로 수신자가 직접 전화를 걸도록 유도하는 회선에 대해
서는 이용정지 절차 없이 즉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3항 (문자 발송량 제한)
1.
회사는 회선당 문자(SMS, MMS 등)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웹을 이용하여 해당 회선 번호에서 발송되는 문자를 포함합니다.
2.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 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의 알림톡, 친구톡은 카카오측의 운영정책 및 방침에 따라 발송량을 제한합니다.제21조 4항 (계약의 해제 및 해지)
1.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 또는 대리인이 <별표1>의 서류를 구비하여 직접 방문, 전화, FAX, E-mail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계약 해제 또는 해지신청을 하여
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조
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고객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회사의 서비스사용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
한 경우
(3) 방송통신위원회 ˙ 한국인터넷진흥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이 슴팸메세지 ˙ 문자피싱메
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4) 제11조[이용자의 의무]규정을 위반한 경우
(5) 제17조[이용정지 대상]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