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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통화기록 내용)
회사는 이용고객의 통화내용이나 통화기록을 감시하거나 도청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화량이나 
사용분 수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통계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1항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 회사에서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광고 방해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2항 (불완료호 차단)
회사는 불완료호 즉, ‘원링(one-ring’)과 같이 수신자가 전화를 받기 전에 끊어버림으로써 고의로 수
신자가 호기심을 유발, 남겨진 발신 전화번호로 수신자가 직접 전화를 걸도록 유도하는 회선에 대해
서는 이용정지 절차 없이 즉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3항 (문자 발송량 제한)
1.
회사는 회선당 문자(SMS, MMS 등)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합니다. 이는 웹을 이용하여 해
당 회선 번호에서 발송되는 문자를 포함합니다. 
2.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 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의 알림톡, 친구톡은 카카오측의 운영정책 및 방침에 따라 발송량을 제한합니다.
제21조 4항 (계약의 해제 및 해지)
1.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 또는 대리인이 <별표1>의 서류를 구
비하여 직접 방문, 전화, FAX, E-mail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계약 해제 또는 해지신청을 하여
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
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조
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고객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회사의 서비스사용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
한 경우
(3) 방송통신위원회 ˙ 한국인터넷진흥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이 슴팸메세지 ˙ 문자피싱메
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4) 제11조[이용자의 의무]규정을 위반한 경우
(5) 제17조[이용정지 대상]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